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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업체 선정

작성자 :
이정현
등록일 :
2018-01-22 00:00
조회수 :
328
첨부파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공고 제2018-01

 

2018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공 고 명: 2018년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위 치: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청계천로 521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용두동 255-69번지)

. 설 명 회: 201825() 예정

. 계약기간: 2018312019228(1)

(거래 후 업체 평가를 통해 1년 연장 가능)

. 납품품목: 급식물품 일체(농산물류,육류,수산물류,공산품류,닭류,김치류,쌀류,소모품류 등)

. 예 산 액: 96,000,000(금구천육백만원), 연간물량 예상액, 기관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 공고기간: 2018122() ~ 2018131(), 10일간

(본 복지관 홈페이지 www.ddm2016.or.kr/ 조달청 나라장터 www.g2b.go.kr 게시)

. 서류심사발표: 201822() 예정, 개별 연락

2.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사업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잡곡류,농산물,공산품,수산물,축산물,김치류) 취급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20181월 현재 기준 서울, 경기도 소재 복지기관(장애인, 노인, 종합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4)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축산물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7) 본 기관에서 카드 결제 실시 가능한 업체

8)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9) 영업배상(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10)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선정기준

1)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규정에 의거한 협 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 선정방법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급식업체선정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선정기준(정량적 평가 20%, 정성적평가 60%, 가격평가20%)에 의거하여 심사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필요시 사전 서류심사로 설명회 참가 대상 업체를 제한 할 수 있음)

4) 낙찰 후 10일 내에 계약 체결

3. 입찰참가 안내

.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18124() 9:00 ~ 2018131() 18:00까지

2) 제출장소: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3층 사무실(운영지원팀)

3) 제출방법: 제출기간 내 우편, 방문 제출(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사용인감으로 날인)

4)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업체 소개서 1.(자유양식)

- 입찰참가신청서 1.(붙임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사본(개인사업자) 1.

- 영업신고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1.

-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1.

- 식품취급자, 차량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증 사본 1.

- 급식물품 납품 제안서 1.(붙임 2)

- 식자재 납품 거래실적 현황 1.(붙임 3)

- 식자재 납품 단가견적서 1.(별첨)

- HACCP 인증서 사본 1(해당업체).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서약서 1.(붙임4)

- 보증금지급확약서 1.(붙임5) .

4.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4항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기타사항

.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하며, 서류제출과 관련된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합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 합니다.

. 당일 입고 물건상태가 불량하거나 납품 업체 측의 실수로 잘못 납품할 경우 바로 교환이 가능해야 합니다.

.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본 복지관 운영지원팀 이정현(070-4522-471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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